NEWS
Tearade CUBE 소개
테라덱 CUBE와 CUBE-PRO는 로컬 모니터링과 프록시 레코딩을 위한 강력하고 컴팩트한 구성의 무선 인코딩 솔루션입니다. 두가지 장비 모두 H.264 하이 프로파일 압축을 통해 1080p의 풀 HD영상을 2.4/5Ghz 와이파이 무선망으로 전송하거나 이더넷 유선망 혹은 USB 모뎀을 통해 3G/4G/LTE 셀룰러 네트워크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테라덱 CUBE는 HD-SDI 또는 HDMI 입력을 받을 수 있는 모델로 구분되어 있으며, ENG 카메라에 장착 가능한 V 마운트로 구성된 테라덱 CUBE-PRO는 HD-SDI 입력을 지원합니다. 각 인코더는 세부 설정을 위한 OLED 디스플레이와 리튬 이온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으며 외부 배터리나 외부 전원 소스를 이용해서 제품의 전원 공급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ocal Monitoring on iOS Devices (iOS 기기를 사용한 로컬 모니터링)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라이브 비디오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테라덱 CUBE와 CUBE-PRO를 이용해서 디렉터나 클라이언트들은 많은 자리에서 그들의 아이패드나 아이폰 또는 노트북을 통해 4프레임 미만의 딜레이로 빠르게 응답하는 라이브샷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단순하게 장치들을 엑세스 포인트에 연결하여 테라덱 인코더의 5.8Ghz 마스터 모드를 통해 연결하거나, 테라덱의 무료 어플리케이션인 TeraCentral을 구동시켜 라이브 피드를 선택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TeraView for iOS (iOS 기기를 위한 테라뷰)



Remote Monitoring (원격 모니터링)

CUBE 및 CUBE-PRO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멀티 세트 상에서 이루어지는 프로덕션 제작의 원격 모니터링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세트 A에 있는 카메라에 CUBE를 설치하고 이것을 인터넷에 연결하면 전혀 다른 장소에 있는 세트 B에 있는 감독이 이를 원격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게 됩니다. 이것은 작가와 제작자들에게 장소에 제한받지 않고 프로덕션의 제작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이 될 것입니다.



TOP